음식2012. 6. 24. 23:42


가끔 지날때마다 사람들이 많이 기다리고 있는 모습을 보았다.

이 동네가 번화가가 아닌데 사람이 모일이유가 없을텐데... 기다려서 먹는 모습보고 신기했었다.

옛날돈까스 형태로 파는 돈까스 집.

옛날 돈까스 엄청 컸는데... 엉뚱한 야끼우동 세트로 시켰다.

난 양으로 승부하는 사람인데... ㅋ

카메라 색이 잘못되었는데 잘튀겨지고 맛있었다.

야끼우동의 흔한 빨간색이 흰색인데 맛있었다.

가격은 8,800원으로 좀 비싼 느낌이 드는데... 옛날 돈까스 먹고 싶다면 다시 오고 싶을 정도의 맛가치는 있다.

인테리어도 좋고 깔끔하고 괜찮았음.


* 자리플러스[ZARIPLUS] ZARI+ * 

Posted by + 지엘유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