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식2012. 5. 19. 23:16

지난번에 지나가는 길에 본 커피숍...

커피숍이라고 해야하나? 찻집이라고 해야하나...

전통찻집이 메인 인듯..

곡류차로.... 검은콩차

한숟가락 먹어봤는데~ 맛있긴 했음.

달달한것이...


근데 검은콩차 였나? 아~ 기억력 감퇴... 세세한것들이 기억이 안나고... 큰뭉퉁그리만 생각나니...ㅜ

다과음식이 나온다.

옛날에 저 과자 마니 먹었는데~ 오랜만에 먹어보니 맛난다.

오미자차

색은 이쁘다...

시원하게 생겼다...

나같은 사람은 오미자차 시키면 1분도 안되어서 다 먹으니깐 먹으면 안된다. ㅋㅋㅋ


맛나는 과자.

이 과자는 그닥~

커피랑 먹으면 맛있다고는 허나...난 별로.

아이스 아메리카노

쓰니 조금씩 길게 먹을수 있다는 것이 최대 장점. 

유동인구가 많지 않아서 조용히 차를 마실수 있어서 좋았다. ㅋ

가게 상호처럼 지인들의 수다를 재밌게 들었다. ㅋㅋ


일월저수지근처라서 운동하고 시원하게 음료 먹으러 와도 좋을 듯~


* 자리플러스[ZARIPLUS] ZARI+ * 

Posted by + 지엘유티